1. CLO Newsroom
  2. Media

CLO Virtual Fashion Expands into Hong Kong and Germany (클로버추얼패션, 독일·홍콩에 지사 설립)

CLO Virtual Fashion Expands into Hong Kong and Germany

클로버추얼패션, 독일 및 홍콩 지사 추가 설립 발표


아크로팬 : 류재용 | 기사입력 : 2017년 02월 06일 11시 19분


클로버추얼패션(CLO Virtual Fashion)은 지난 3일 패션 바이어 밀집 지역인 유럽과 홍콩에 추가로 지사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이는 최근 대형 패션부문 바이어들이 글로벌 소싱 강화를 목적으로 3차원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는 흐름에 따라, 국내 벤더들이 바이어들과 원활하게 3차원 프로세스를 연계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본사의 방침이다.


클로버추얼패션은 그간 뉴욕 및 상해에 지사를 두고 VF와 같은 빅 바이어들에게 직접 3차원 프로세스를 구축함과 동시에, 한국의 주요 수출 기업과의 연결 또한 지원해왔다. 이에 최근 세아상역, 한세실업, 풍인무역, 지지무역, 최신물산 등 국내 경쟁력 있는 의류 수출 벤더들의 경쟁력이 클로버추얼패션의 3차원 솔루션을 통해 더욱 향상되었다는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


클로버추얼패션 부정혁 대표는 “최근에는 미국 바이어들뿐만 아니라 독일의 Marc Cain과 같은 대형 바이어들도 3차원 프로세스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홍콩 대형 에이전시인 리앤펑 또한 도입함에 따라, 더 경쟁력 있는 수출 지원 프로세스 구축을 위해 독일 뮌헨 및 홍콩에 해외 지사를 추가 설립하게 되었다”라며 “국내 벤더들이 더욱 원활하게 바이어들과 3차원 프로세스를 연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GO TO LIST